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베르만 모양 차량용 방향제 리뷰

category 일상 2023. 3. 5. 1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오늘은 도베르만 모양 차량용 방향제를 리뷰해볼까합니다 ㅎㅎ

 

'헤카테'라는 곳에서 만든 인테리어 소품 겸 방향제 제품으로

카카오톡 쇼핑을 둘러보다 발견했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이 있었는데

역시 도베르만 하면 검은색이지! 하고 바로 검정색 도베르만 핀셔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구성품은 간단하게 도베르만 모형과 고정핀 2개, 향기오일,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ㅗㅜㅑ

무시무시한 제품들이 준비되어있었네요 ㅎㅎ

 

실물로 보니 조형이 정말 잘 뽑혀나왔더라고요!

 

도베르만의 날렵한 모습과 삐쭉선 귀모양에 금목걸이까지 ㅎㅎ

 

특히 오른쪽에 있는 각도가 가장 멋있게 나온거 같아요

 

우리집 시마랑 비교했을때

확실히 우리 시마가 더 귀엽고 잘생기긴 했지만 ㅋㅋㅋ

 

도베르만 조형 뒤에는 홈이있어 고정핀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정 핀의 경우 짧은 것과 긴 것 중 선택해서 연결하시면 돼요~

 

차량에 꽂았을 때 모습

확실히 인테리어적인 요소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도베르만을 키우고 있는 사람으로서 차량용 디피 터는 도베르만으로 해줘야죠 ㅋㅋ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리뷰  (0) 201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