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메피의 만들기 채널!


Make Figure


2017년 제작!


원피스 악마의 열매 모음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오늘은 2017년을 마무리하며 과거 만들어보았던 작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만들었던 원피스 '악마의 열매' 입니다!


당시 유튜브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재능을 살려 키워보고자 노력했지만


지금은 방치된 채널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나중에 설명 ㅎㅎ



일단 맨 처음 만든 악마의 열매는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였습니다!


동그란 모양에 소용돌이 무늬를 넣어준 뒤 채색하면되는 간단한 만들기였지만


핸드폰으로 처음 촬영해보면서 화면 중앙 맞추기도 힘들었고


크기가 작은 악마의 열매를 만들다보니 초점도 나가서 생각보다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만드는시간과 영상편집하는 시간까지 약 3시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중간중간에 말려주는 시간 등을 합치면 더 걸렸네요 ㄷㄷ)



두번째로 만든것은 에이스의 이글이글 열매였습니다.


둥근모양에 불꽃무늬를 만들어 붙인것으로


한번 악마의 열매를 만들어봐서였는지 생각보다 금방 만들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세번째 작품은 로우의 수술수술 열매였습니다.



심장을 상징하는 하트모양에 회오리 무늬를 넣어 만들었는데


얼마전 작업실을 정리한다고 이것저것 손보던 중


땅에 떨어져 위에 달려있는 부분이 뿌서졌습니다 ㅠㅠ


사진을 잘 보시면 말려있는 꼬랑지 부분에 순간접착제로 붙인 모습이 보이는데


반대쪽 꼬랑지는 떨어지면서 사라져서 못찾고 말았네요 ㅠㅠ



네번째 작품은 버기의 동강동강 열매 만들어보았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많이 떨어져 약간 아쉬운 열매이기도 합니다.

(미안하다 다음번엔 잘 만들어줄게 ㅜㅜ)



다섯번째로 제가 만든 악마의 열매 중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작품으로


흰수염의 흔들흔들 열매를 만들어 보았는데


오뚜기 모양으로 만든 뒤 고무고무 열매에 박혀있던 무늬를 넣어 완성시켰습니다.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그런지 가장 애착이 가는 악마의 열매였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우유가 '민트초코' ㅎㅎ)



마지막으로 만들었던 작품인데


정확한 이름은 알 수 없지만 만화책에서 대량으로 만들어진 악마의 열매 이미지가 있길래


제 마음데로 한번 만들어 본 녀석입니다.


크기조절을 실패해서 다른 악마의 열매보다 약간 크게만들어졌고


또 스스로 세워지지않더군요 ㅠㅠ


이런거 만들면 한쪽에 전시를 해놔야 하는데


이놈만 항상 넘어집니다 ㅠㅠ



이상 제가 만들어보았던 악마의 열매들을 소개해드렸는데


마지막으로 만든 열매를 끝으로 일을하다 손을 다쳐서 작업을 중단했던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만들기채널은 무기한 방치된상태가 되었는데


현재는 다친손도 다 나았고


또 만들기 채널을 항상 꿈꿔왔기 때문에


카메라와 조명들까지도 모두 구매해둔 상태입니다 ㅎㅎ


그래서 다가올 2018년도부터 다시 만들기 채널을 운영해보려고 준비중인데


언제부터 시작할지는 확답해드릴 수 없지만


빠르면 1월달안에 시작할것같습니다~

(아직 필요한 장비들과 배워야 할 부분이 남아있어서요 ㅎㅎ)


그럼 모두들 2017년 잘 마무리 지으시고


새로운 2018년도에 뵙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