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굽네치킨 갈비천왕 내돈내산 리뷰 할인받아 먹는법

category 음식 2023. 1. 6.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의 인기메뉴 갈비천왕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굽네 갈비천왕

오늘은 뭔가 치킨이 땡기는 날~

 

마침 T day 이벤트로 굽네치킨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skt 고객이라면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만약 우주패스를 사용중이라면 7,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할인을 받아 포장 주문을 시켰습니다~

 

 

 

쿠폰 할인에 배달비까지 내지않아 11,000원이라는 가격에 브랜드치킨을 냠냠 ㅎㅎ

 

봉투에 담긴 치킨 2마리~

 

1마리는 무슨맛일까요? ㅋㅋ

 

그건 다음리뷰때!!

 

그 이유는 7,000원 할인 쿠폰을 2장 줬는데 사용기한이 오늘까지...

 

1주문당 쿠폰 1개씩 사용 가능해서 1주문당 1마리씩 총 2주문으로 2마리를 시켰습니다.

 

한마리는 오늘 먹고~ 한마리는 내일 먹어야지~

 

일단 치킨을 2마리 시켜서 그런지 콜라 1.25L짜리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구성품은 갈비천왕, 왕중왕 소스, 치킨무

 

윤기좔좔 흐르는 오븐에 빠진 닭 굽네치킨!!

 

굽네치킨하면 대표하는 치킨 메뉴 중 하나인 갈비천왕

 

사실 제가 주로먹는 브랜드가 따로 있기도 하고 굽네치킨이 집하고 거리도 좀 있어서 자주 안시켜먹기 때문에 갈비천왕을 오늘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하도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과연 어떤맛일지?

 

두꺼운 살은 칼집을 내어 속까지 잘 익도록 만들었고

살도 통통하니 먹음직스럽네요~

 

 

맛은?

 

솔직히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습니다.

 

뭔가 달짝지근하면서 자극적인 맛일거라 생각했는데 뭔가 양념이 슴슴한 갈비맛?

 

점바점에 따라 맛이 다를 순 있겠지만 저에게는 좀 싱거웠습니다.

 

하지만 갈비맛이 치킨하고 잘 어울리고 맛있게먹었어요~

 

같이 들어있던 왕중왕소스

 

치킨에 발려있던 갈비맛을 추가로 준건가?

 

 

갈비천왕에 소스가 부족한것도 아니고 소스를 추가로 바른다고 딱히 맛의 변화는 못느끼는것 같아요~

 

그냥 갈비천왕을 밥에 비벼 치밥처럼 먹을때 넣으라고 준것같은 느낌?

 

저는 치밥은 무조건 흰쌀밥에 짭짤한 후라이드치킨 (기왕이면 가라아게)로 먹는편이라 갈비천왕 치밥은 따로 먹지 않았답니다.

 

간략하게 후기를 남기면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호불호가 없을듯한 무난한 맛?

 

맛은 있지만 치킨의 종류도 많고 각자 취향도 다르기 때문에 저는 재구매 의사는 없다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