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롯데리아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핫크리스피 버거

머리를 자르러 미용실에 다녀오다가 출출한김에 롯데리아로 직행~!!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모두 만석이네요 ㅎㅎ

(테이블 당 1명씩 앉아있는 것은 비밀~)

 

요즘 혼밥족들이 많아서 그런지 2명 이상 식사하는 모습은 보기 힘드네요

 

저 역시 혼밥하러 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핫크리스피버거

감자는 통어징어로 교체

콜라는 사이즈 업!

 

저는 롯데리아보다 맘스터치를 선호하는 편인데 롯데리아는 튀김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지파이 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위해 지파이가 아닌 통오징어를 시켜보았습니다.

 

같이 나온 잠발라야 소스를 찍어 먹으면 꿀맛~!!

 

근데 솔직히 잠발라야 소스가 무슨맛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냥 조금 달달한 느낌??

 

근데 워낙 튀김자체가 짭짤하면서 고소하기때문에 무슨 소스에 찍어먹든 맛있어요!!

다만 불편한점은 손으로 잡고 먹는데 너무 뜨거워서 한입 베어먹기 힘들고 또 그냥 통으로 먹자니 너무 커서 불편한...

 

비쥬얼은 통이 좋지만 먹기 편하게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메인 햄버거인 핫크리스피 버거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에 신선한 토마토와 야채들이 어우러진 이 맛!

 

햄버거는 왜이렇게 맛있는지 정말 끊을 수가 없네요 ㅠㅠ

 

핫크리스피의 매운맛은 닭가슴살 패티에서 나오는데

 

음... 개인적으로는 치킨 패티 버거는 맘스터치 압승!

 

왜 닭가슴살로 버거 패티를 만드는거지??

 

퍽퍽해서 식감도 별로고 감칠맛보단 고소한 맛이 강해서...

 

물론 소스와 채소, 콜라가 있어서 목막힘은 덜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패티는 닭다리살이 맞다고 봅니다 ㅎㅎ

 

하지만 매콤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