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탐앤탐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탐앤탐스 저렴하게 먹는 법

'탐앤탐스 마이탐' 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면 선불카드를 이용해 미리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데

원래 충전할 수 있는 금액에서 2~3배이상 저렴하게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어플 메인화면에 +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눌러주면

탐지갑이라는 항목이 보이고

이 탐 지갑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탐스코인을 넣을 수 있는 지갑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 탐스코인을 입금하면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1코인당 10원의 가격으로 충전할 수 있는데

 

보이는 것처럼 포스팅 당시 탐탐코인(탐스코인)의 가격이 0.00246달러?!

 

지금 원달러 1,416원이니 1코인에 대략 3.48원입니다!!

 

3.48원에 코인을 충전해서 마이탐 지갑으로 옮겨 충전시키면 10원

 

대략 3배 뻥튀기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MEXC라는 거래소를 이용했고

후오비. 게이트아이오에 탐탐코인이 상장되어있습니다

 

MEXC 탐탐코인

출금주소에 아까 탐지갑에 있던 지갑주소를 넣고 보낼 코인 갯수를 지정해서 보내면 입금이 완료됩니다.

 

수수료로 1,324개의 탐탐코인이 필요한데 대략 4천원정도입니다.

선불카드를 충전하면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쿠폰을 주기 때문에 이정도는 아깝지않죠~

 

수수료는 탐탐코인 가격에 따라 변경되는 점 참고!

 

.

입금 후 약 5분정도 지나면 마이탐 지갑에 코인이 입금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실때는 일반 충전을 선택한 뒤 기타 -> 탐스코인을 클릭해 충전해주세요~

 

저는 깔끔하게 10만원을 충전했는데 하루 최대 충전한도가 10만원이라는거~

 

만약 더 큰 금액을 충전할 예정이라면 수수료가 아까우니 미리 많은 코인을 입금해도 되지만

 

1코인 = 10원의 공식이 항상 유지되는 것이 아닌 코인 시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세요!!

 

예전에는 코인 가격이 4원일때 20원의 가치를 인정해줘서 거의 5배 저렴하게 충전했었거든요 ㅎㅎ

 

눈치껏 효율좋은날 시도해보시길~

 

충전 후 남은 금액!

 

지난번 충전하고 43,380원이 남아있었고 이번에 10만원을 충전해서 143,380원!!

 

탐앤탐스 메뉴들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렇게 충전해서 사용하면 진짜 가성비 갑!!

 

또 선불카드에 미리 충전하면 이렇게 음료쿠폰과 프레즐 세트 쿠폰을 주는데

이것만 해도 거의 15,000원 이상의 가치입니다 ㅎㅎ

 

아까 수수료 4천원이 아깝지 않은 이유 잘 아셨죠? ㅎㅎ

728x90
반응형